변비해결

만성 변비를 해결하기 위해서 선택할 수 있는 약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식단에서 섬유질을 섭취하고, 물을 더 많이 마시고, 걷는 등 신체활동과 생활 방식의 변화는 가장 먼저 시도해야 합니다.

섬유 보충제. 그들은 장을 진행시키기 위해 부피가 큰 의자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물을 흡수합니다. 대신 섬유질로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배가 부풀어 오르고 아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칼슘 폴리 카보 필 (FiberCon)
  • 메틸 셀룰로오스 섬유 (시트 루셀)
  • 실 리움 (메타 무실, 콘실)
  • 밀 덱스트린 (Benefiber)

삼투압. 이것들은 대장에 물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되므로 대변이 더 부드럽습니다. 설사와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노인이거나 심장 또는 신부전이있는 경우 먼저 의사와상의하십시오. 약국에서 다음을 찾으십시오.

  • 구연산 마그네슘
  • 수산화 마그네슘 (마그네시아 우유)
  • 폴리에틸렌 글리콜 (Miralax)

자극제. 변비가 심하고 다른 약물이 효과가없는 경우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장을 압박하여 물건이 움직이게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는 bisacodyl (Correctol, Ducodyl, Dulcolax)과 Senna (Senexon, Senokot)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극성 완하제를 과도하게 사용합니다.

대변 ​​연화제. 수술 후와 같이 움직임이있을 때 긴장을 피해야하는 경우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단기 사용에 가장 적합합니다. 장에서 물을 끌어 와서 대변을 부드럽게합니다. Docusate sodium (Colace)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알약 형태로 나오는 변비 치료 외에도 의사는 좌약이나 관장을 제안 할 수도 있습니다.

좌약. 이것들은 직장으로 직접 들어갑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장을 쥐어 짜서 운동하게합니다. 일부는 대변을 부드럽게합니다. 글리세린과 비스 코코 딜 (Dulcolax)이 대표적인 선택입니다.

관장. 이를 통해 직장으로 직접 유체를 밀어 넣습니다. 때로는 일반 수돗물을 사용하지만 비스 사코 딜 관장과 미네랄 오일 관장도 있습니다. 체액은 대변을 부드럽게하고 더 쉽게 움직입니다.

플레 카나 타이드 (Trulance). 하루에 한 번 복용하는 태블릿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내장에서 체액을 만드는 데 도움을줍니다. 다른 치료가 효과가 없다면 의사가 제안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약물은 만성 특발성 변비 (CIC)와 IBS-C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습니다. 설사는 가능한 부작용 중 하나입니다.

폴리에틸렌 글리콜 (PEG) (Golytely, Nulytely) : 이 분말은 물과 혼합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마실 때, 그것은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많은 물을 결장에 넣습니다.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메스꺼움, 팽만감, 경련 및 구토가 있습니다. 구토가 피가 섞여 있거나 커피 찌꺼기처럼 보이거나, 심장이 빨리 뛰기 시작하거나 숨이 가쁘거나 복통이 심하면 의사에게 즉시 알리십시오.

Prucalopride (Motegrity) : 이 정제는 하루에 한 번 복용합니다. 대장이 대변을 통과하도록 대장을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약물은 또한 만성 특발성 변비 (CIC) 용으로, 원인이없는 장기 변비임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부작용은 두통, 배꼽 통증, 구역, 설사, 구토, 현기증 및 피로입니다. 기분이나 행동을 변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즉시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