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를위한 9 가지 허브 차

수세기 동안 사람들은 소화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허브 차를 사용해 왔습니다. 특정 차는 소화 시스템을 자극하고 변비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변비 는 누군가가 일주일에 3 회 미만의 배변을하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매일 배변을하지 않으면 변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대변은 단단하고 건조하며 통과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차가 변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변비에 대한 허브 티
특정 차를 마시면 변비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차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변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액체를 마시는 것은 몸에 더 많은 물을 공급하는 좋은 방법이며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변비를 완화하는 강력한 자연적 방법입니다.

대변에 여분의 물은 더 부드러워지고 더 부드럽게 통과하도록 도와줍니다. 실제로 체액이 부족 하면 변비 의 일반적인 원인 이됩니다.

차의 따뜻함은 또한 소화 시스템을 자극하고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는 추가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2014 년 리뷰의 저자는 스트레스가 소화계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이것은 왜 많은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불안을 완화하기 위해 허브 차를 사용하는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면자가 관리 루틴에 허브 차를 추가해보십시오.

변비를위한 9 가지 허브 차

다음 차는 변비를 완화하고 배변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완하제 또는 근육 이완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1. 세나

세나는 차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고 자주 사용되는 완하제 성분 중 하나입니다. 센나 차는 세나 알렉산드 리나 관목 의 마른 잎과 꼬투리로 만듭니다.

센나 식물에는 소화 시스템을 자극하는 배당체라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완하제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많은 일반 의약품 (OTC) 완하제 알약은 차보다 센나 농도가 더 높습니다. 이 약은 변비 완화에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2. 페퍼민트 차

페퍼민트 차는 소화 문제에 대한 인기있는 자연 요법이며, 소화 문제에 대한 많은 OTC 의약품에는 페퍼민트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퍼민트에 함유 된 멘톨의 진정 효과 는 장을 통해 대변을 이동하면서 배탈 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매 식사 후 페퍼민트 차 한 잔을 마시면 변비와 배탈이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생강

변비가 소화 불량으로 인한 경우 생강 뿌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강차를 사용하여 소화 기관의 자극을 진정시키고 소화를 개선합니다.

생강차는 무거운 식사 후 소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사 후 매일 1 ~ 2 컵을 마시면 신체가 음식을 처리하고 배변을 일으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민들레

민들레 차는 팽만감이나 간헐적 인 변비와 같은 가벼운 소화기 증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민들레는 간을 자극하여 담즙을 생성하여 간접적으로 변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민들레 차는 또한 몸에서 이뇨제 역할을하여 소화계와 대변에 더 많은 물을 추가합니다. 이것은 가벼운 변비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화 과정을 편하게하려면 식후에 민들레 차 한 잔을 마시십시오.

5. 홍차, 녹차 또는 커피

Black tea for constipation
카페인이 함유 된 차를 마시면 배변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자극적 인 차와 커피 는 또한 완하제 효과가 있습니다.

홍차, 녹차 및 커피에는 자연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배변을 촉진하는 자극제 인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아침에 이러한 음료를 마셔 스스로 일어나 배변을 장려합니다.

그러나 카페인은 그것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6. 감초 뿌리

감초 뿌리로 만든 차는 소화 문제에 인기있는 강장제입니다. 감초 뿌리는 항염 효과가 있으며 소화를 돕습니다.

식사가 안정된 후, 감초 뿌리 차 한 잔을 마시면 소화 시스템을 진정시키고 배변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7. 마시멜로 뿌리

마시멜로 뿌리는 감초와 유사한 진정 효과가있을 수 있으며, 그 완하제 특성으로 인해 약용 차의 일반적인 성분이됩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이 차 한 잔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8. 카모마일

카모마일은 몸에 진정 효과를주기 위해 차에 사용되는 친숙한 향기로운 허브입니다.

식사 후 또는 하루가 끝날 무렵 카모마일 차 한 잔을 마시면 장의 근육을 진정시키고 식사와 배변 사이의 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파슬리

파슬리는 소화 장애에 도움이 될 수있는 일반적인 허브입니다.

식물의 잎이나 씨앗을 포함하는 차는 가벼운 변비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사람들은 구취 및 헛배 부름 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잎이나 줄기를 씹었습니다 .

허브 차의 위험

많은 사람들이 허브 차가 부드럽고 편안하다고 생각하지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허브 차는 어린이에게 안전한가요?

성인 만 완하제 차나 허브를 섭취해야합니다. 어린이에게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린이의 변비를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일부 OTC 완하제 약물은 젊은 사람들을위한 용량으로 제공됩니다.

허브 차가 규제됩니까?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은 완하제 차와 같은 허브 제품을 규제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성분의 효능은 제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차에는 다른 테스트되지 않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허브 차의 부작용

센나와 같은 차의 일부 완하제 성분은 부작용을 일으키고 설사를 포함한 추가 문제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차의 활성 성분은 일부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변비를 완화하기 위해 차를 마시기 전에 성분이 현재 약물과 상호 작용하는지 의사 나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장기간 사용

허브 차는 간헐적 인 변비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장기적인 해결책은 아닙니다.

완하제 차에 의존하게 된 사람이 발견되면 의사를 만나 만성 변비의 원인을 진단해야합니다. 의사는 장기적으로 효과적인 치료법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만성 변비는 기저 상태를 알릴 수 있으므로 진단을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 또는 기타 허브 제품의 위험이나 이점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은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논의해야합니다.

변비에 대한 기타 치료법

Drinking water alongside tea for constipation
변비가있는 사람은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셔야합니다.

많은 OTC 완하제가 사용 가능하며 대부분은 가끔 변비를 치료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다음 전략은 변비 재발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수분 유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장 건강과 전반적인 신체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변비가 재발하는 사람은 하루에 8 잔 이상을 마셔야합니다.
  • 활동을 늘리십시오. 신체 활동은 소화 시스템을 자극하고 배변을 규칙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스트레스 줄이기. 요가 , 호흡 운동 또는 명상 과 같은 기술 은 스트레스 관련 변비를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식단을 개선하십시오. 채소와 신선한 과일을 포함한 고 섬유질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 배변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